정규 파닉스반






영어에 있어서 Phonics 이해는 매우 중요합니다. "

한글공부 첫 시작이 ㄱㄴㄷ인것처럼 영어의 시작은 영어의 알파벳 음절(Phonics)이 시작입니다.

3학년부터 시작되는 공교육 영어수업은 알파벳과 각 상황별 영어회화로 시작됩니다.

Phonics의 이해와 준비가 없으면 아이들은 딱딱한 학교영어수업에 대한 흥미를 갖기 어렵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Phonics이야기 세계와 그 음절이 이용된 단어공부까지



'펄스에듀' 가 그 시작을 같이 합니다!!



 






흥미유발 영어이야기 : 1:1눈높이 위크북

영어놀이와 게임으로 집중력향상: 자기주도학습향상









 Contents


Phonics story telling

원어민 강사의 정확한 발음으로 듣는 알파벳 이야기입니다.

이 시간 아이들은 재밌는 이야기로 알파벳 파닉스를 이해하고 동시에 원어민선생님의 영어발음에 익숙해지게 됩니다.

그저 파닉스를 듣는시간이 아닌 듣고 말하는 시간입니다.



Activity 수업

그날 배운 파닉스와 단어들을 시각적이고 창의적인놀이로 함께 쓰고 읽는 시간입니다.

이때 아이들의 output이 강해지고 memory능력을 올려줍니다. 그 효과와 함께 아이들의 집중력도 향상시킵니다. 이때 강사들은 아이가 어려워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고 아이의 영어공부에 눈높이를 맞춰 맞춤학습으로 아이의 학습패턴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Homework

적절한 양의 숙제는 아이의 자기주도 학습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집중력능력은 다르지만 자신의 공부시간과 공부습관을 만드는 저학년의 시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과제를 통해 자신만의 복습시간을 갖고 과제 후 수업시간의 Feedback를 통해 배운 것들을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되짚어보면서 계속되는 반복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Review week

배운 한단원의 알파벳 음절과 단어들을 복습하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을 즐길 수 있는 단어게임이나 영어놀이를 이용해 영어의 흥미를 올리고 또한 한단원 마무리를 하는 수업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Phonics class

* 자세한 수업시간 및 수강료 등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펄스에듀'로 전화주세요.